18 |
[회원정보관련] 회원 비밀번호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?
|
|
17 |
[회원정보관련] 정회원 담당자 및 배송지를 바꿨는데, 왜 적용이 안되나요?
|
정회원 담당자분의 변경을 하실 경우, 저희 담당자와 소통을 해주셨나요?
팻머스몰 아이디 상에서의 배송지와 연락처 변경을 하실 경우, 담당자는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.
정회원은 따로 관리하는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[주소변경, 담당자변경] 등은 '전화' 또는 '1:1게시판', '카카오톡채널- 팻머스몰'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|
16 |
[배송관련] 해외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|
가능합니다. 해외로의 배송은 EMS 또는 선박, 배송대행지(국내)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EMS로의 배송은 본인 부담금이 있으며, 배송대행지(국내)로의 배송은 팻머스몰 배송비가 적용됩니다.
|
15 |
[배송관련] 배송 중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|
어렵습니다. 상품이 출고되어 배송 중인 상태에서는 어느 것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배송이 된 후 반품으로 신청하여 재배송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택배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.
주소의 변경이 있으실 경우, 출고 전에 가급한 빨리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.
|
>> |
[배송관련]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|
팻머스몰은 주문이 확인되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결제확인이 된 상품은 오전11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에 출고를 하고 있습니다. 이후의 주문건은 다음날 출고가 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출고 이후 배송기간은 2~3일입니다. 그러나 도서산간 지역은 3~5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 또한 악천후, 천재지변, 물량급등으로 인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|
13 |
[결제관련] 환불이 가능할까요?
|
환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. 환불금은 회수된 상품을 검수한 후 입금됩니다.
아래의 사항은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<환불이 불가한 상품> 1. 다운로드 상품 및 청약 철회가 불가능한 상품 2. 의류 : 시착, 착용, 세탁, 다림질, 향취, 수선, 오염, 변형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3. 단기 시즌 상품 : 성경학교 공과, 고난주간 묵상집, 다이어리 등 4. 제품 자체의 택이나 포장 비닐이 제거된 경우
<환불이 불가한 경우> 1. 상품 수령 후 7일 이상이 지나 신청한 경우 2. 반품할 상품을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 3. 오배송 및 불량 상품을 수령하였으나 착용 / 세탁 / 포장 제거 등으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|
12 |
[결제관련] 팻머스몰에서 구입한 영수증(거래명세서)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?
|
|
11 |
[결제관련] 입금했는데,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!
|
주문 후 입금 확인은 시스템상 약 30-60분 소요되며, 주문 시 기입한 입금자명이 동일한 경우에 자동입금확인됩니다.
그러나! 입금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 1) 주문자와 입금자의 명칭이 다를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르면, 매칭이 되지 않아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2) 주문 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한 경우 '금액이 부족하거나 많을 경우', 또는 '입금액을 나누어서 결제한 경우'에는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. 3) 2건 이상 주문하였으나 각 금액이 아닌 합산 금액을 입금한 경우 합산 된 금액으로 입금하실 경우에는 담당자와 소통하여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위의 사항들을 확인해 주시고, 팻머스몰로 문의 전화 또는 1:1 게시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( ☎팻머스몰 : 02-541-3793 )
|
10 |
[주문관련]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
|
◆ 회원
: 팻머스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내역
◆ 비회원
: 주문내역 > 비회원 주문조회 > 주문번호 & 이메일주소 입력
*주문번호는
주문이 완료된 후,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.
|
9 |
[주문관련] 상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
|
교환 및 반품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가능하며, 팻머스몰 주문인 경우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.
<주의사항> *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연락을 드리며, 상품 금액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* 교환은 구입한 상품과 같은 상품으로만 가능하며, 새로운 상품과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품하신 후에 재구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*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택배비 7,000원이 부여됩니다. * 교환/반품은 물품 구입 후, 일주일 이내에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배송완료일 기준 7일 이내) 기간 외의 신청은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|
8 |
[주문관련] 전화로 주문이 가능할까요?
|
|
7 |
[주문관련] 비회원으로 주문한 내용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|
■ 주문내역 > 비회원 주문조회
주문자의 '이메일 주소'와 '주문번호'로 상품을 조회하면 됩니다. (주문번호는 주문시 카카오톡으로 보내집니다.) (결제 시 주문자의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게 되어 있습니다. 그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시면 됩니다.)
|
6 |
[상품관련] 자료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?
|
죄송하지만, 샘플로 받아보실 수 있는 자료를 배송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 최대한 상품의 상세한 내용을 상품페이지에 넣어드리고 있으니 그 곳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'현 년도에 출시하는 예배자료' 및 'VBS'는 무료샘플자료를 드리고 있습니다. 무료샘플자료는 다운로드 상품이므로 '0원'에 구입하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|
5 |
[상품관련] 과년도 예배자료를 구입하고 싶어요!
|
매해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지만, 커리큘럼 또는 다양한 이유로 과년도의 자료를 구입하기 희망하실 경우,
현 년도 기준 작년의 교재까지만 '팻머스몰'에 노출이 되어 있기에 작년 교재는 팻머스몰에서 구입이 가능하십니다. 그러나 현 년도 기준 2년 전의 콘텐츠는 '팻머스문화선교회' 메일로 문의 글 남겨주시면, 재고 확인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재고가 없을 경우, 판매가 어렵습니다.)
※ 팻머스 이메일 주소 : ipatmos@ipatmos.com
감사합니다.
|
4 |
[상품관련] 다운로드 상품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|
다운로드상품은 [팻머스몰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내역 > 주문번호]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 여기서 상품상태 밑의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파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결제하신 후 6개월안으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|
3 |
[기타] 팻머스몰 상담 번호와 시간을 알고싶어요!
|
※ 팻머스몰 CS센터 번호 : 02-541-3793
(대표번호이기에 이곳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.)
※ 홀리키즈 대표 문의 : 02-541-6173 ※ 예꼬클럽 대표 문의 : 02-541-6173 (전화 회신을 드릴 때, 위의 번호로 전화가 갑니다.)
상담시간은 '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' 입니다. (점심시간: 11시 40분~12시 50분) 이후에는 전화 상담이 어려우니, '게시판' 또는 '카카오톡 채널-팻머스몰'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|
2 |
[기타] 정회원은 무엇인가요?
|
|
1 |
[기타] 예꼬클럽, 홀리키즈, 홀리틴즈가 궁금해요!
|
안녕하세요! 팻머스문화선교회입니다.
예꼬클럽, 홀리키즈, 홀리틴즈는 팻머스문화선교회에서 다음세대를 위하여 제공하는 교육콘텐츠 입니다.
※팻머스문화선교회 홈페이지 https://www.ipatmos.co.kr/ (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)
|